우리 아이들의 가장 안전한 놀이터 ★ (주)키즈맘아트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 묻는 질문 FAQ

자주 묻는 질문 FAQ

자주 묻는 질문 게시판입니다.

2
주문/결제
주문할때 누락된 상품이 있어서 추가주문을 했어요. 이전 주문건과 묶음배송 가능한가요?
    A :
    우선 한건의 주문서가 아닌 각각 다른 주문서의 접수건일 경우 시스템상 자동으로 묶음배송 처리가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추가주문에 대한 묶음배송을 원하실 경우 
    저희 고객센터(031-855-0101)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처리가 가능합니다.

    만약 이전 주문건이 발송처리가 완료되었을 경우에는
    별도로 발송이 처리되므로 묶음배송이 불가능한 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주문/결제
입금을 했는데 주문한 내역이 확인되지 않아요
    A :

    우선 주문서 접수 후 7일 이내에 입금이 확인되지 않을 경우, 주문서는 자동으로 취소처리됩니다.


    주문서가 취소처리된 후 입금이 확인되면

    주문서 접수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으므로 입금 전에 주문내역을 꼭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입금을 한 직후 입금확인이 되지는 않으며

    시스템상 대략 30분 ~ 1시간 이내에 자동으로 입금확인 처리가 진행됩니다.


    만약 1시간이 지나도 입금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는 주문하신 금액과 주문금액이 일치하지 않거나,

    주문시 기재하신 입금자명과 실제로 입금시 기재하신 입금자명이 일치하지 않을 경우,

    또는 주문을 따로따로 해서 주문서가 2건 이상 접수되었는데 통합하여 한번에 입금을 하실 경우

    자동으로 입금확인처리가 진행되지 않으므로

    이럴 경우 저희 고객센터(031-855-0101)로 전화주시면 확인 후 처리가 가능합니다.


글쓰기
이전 페이지
  1. 1
다음 페이지

커뮤니티

MYSHOP

최근 본 상품

이전 제품

다음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