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이들의 가장 안전한 놀이터 ★ (주)키즈맘아트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 묻는 질문 FAQ

자주 묻는 질문 FAQ

자주 묻는 질문 게시판입니다.

15
제품문의
물감의 유통기한이 얼마나 되나요?
    A :

    우선 물감은 유통기한이 아닌 사용기한으로 생각하시는 것이 좋으며,

     

    기본적으로 고객님들께 인도된 후 1년 ~ 1년 6개월의 사용기한 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물론 각종 조건변수(직사광선에의 노출 및 습기, 이물질 등)에 따라 차이가 나타날 수 있지만

    사용 후 뚜껑을 잘 닫아서 공기가 잘 통하는 그늘지고 서늘한 곳에 보관해 주신다면

    위에 언급한 기간동안은 전혀 무리없이 최상의 컨디션으로 이용에 가능합니다.

14
제품문의
"키즈 핑거페인트"와 "키즈페인트"의 차이가 뭔가요?
    A :


    "키즈 핑거페인트"는 저희 키즈맘아트에서 직접 기획개발 및 제조를 진행한 국내산 핑거페인트 놀이물감으로,

    얼마전 개정된 어린이안전특별법에 따라 한국의 안전인증 검사기관을 통해 KC 완구(핑거페인트) 검사에 합격한

    슈퍼워셔블 핑거페인트입니다.


    "키즈페인트"는 청정 자연의 나라 호주에서 수입된 어린이용 놀이물감으로

    진주 또는 조개껍질의 주성분으로 널리 알려져 있는 천연 탄산칼슘을 바탕으로 생산된 물감입니다.

    키즈페인트는 핑거페인트용으로의 사용이 아닌 붓 또는 각종 놀이도구(물감롤러 또는 스탬프 등)를 이용한

    그림그리기 및 물감놀이에 사용하는 그림물감이며, 일반적인 물감들에 비해 잘 지워지는 워셔블(Washable) 타입의 유아물감입니다.




13
제품문의
아이가 자꾸만 손을 입에 넣는데, 놀이 중 입에 들어가도 괜찮을까요?
    A :

    우선 물감은 기본적으로 식용으로 생산되는 제품이 아니므로 섭취를 하는 것은 피하셔야 합니다.


    그런데 구강기 아이들의 경우 손이 입으로 가는 것은 너무나 자연스러운 본능입니다.

    그러므로 놀이를 하던 중 손에 묻어있는 소량의 물감이 입으로 들어가게 되었을 경우에는

    깨끗한 물로 입안을 가볍게 헹궈내 주시면 됩니다.


12
제품문의
스펀지 보조도구들을 물로 세척해도 물감이 지워지지 않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

    스펀지는 수분 또는 물감등을 그대로 흡수해버리는 기본성질이 있습니다.


    따라서 색이 있는 물감은 당연히 색이 흡수되어 스펀지의 보여지는 색상이 변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깨끗이 세척하여 잘 말린 후 재사용을 하면

    이전에 사용했던 물감의 색이 묻어나거나 섞여지는 것이 아니므로 걱정하지 말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11
제품문의
옷에 묻어도 잘지워지나요??
    A :

    저희 키즈맘아트에서 판매되고 있는 놀이물감들은 기본적으로 "워셔블 or 슈퍼워셔블"을 기본 바탕에 두고 있습니다.


    손이나 얼굴 몸 등 피부에 묻은 물감은 물로 씻어내기만 해도 대부분 쉽게 닦아지며,

    의복류에 묻었을 경우 의복류의 소재 및 사용환경 등 조건 변수에 따라 차이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만약 의복류에 물감이 묻었을 경우, 물감이 완전히 마르기 전에 30도 정도의 미온수에 1시간 정도 담궈두신 후

    건져내어 손빨래로 애벌빨래를 가볍게 진행한 후에 세탁기로 세탁을 진행하시면 거의 대부분의 물감을 지워낼 수 있습니다.


    또한, 물감이 옷에 묻는 부분에서 부담이 느껴지신다면 놀이용 옷 또는 미술 가운 등을 이용하시면

    더욱 자유롭고 즐거운 오감발달 물감놀이시간을 즐길 수 있으므로 이 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10
제품문의
욕실에서 이용할 경우 타일같은 곳에서도 잘 지워지나요?
    A :

    욕실타일과 같이 겉면이 코팅 된 재질에서는 샤워기로 뿌려지는 물만으로도 말끔히 씻어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욕실 타일의 틈새(줄눈)의 경우 재질의 특성상 물감이 끼게 되어 씻어내기가 수월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한, 욕조의 경우 크랙이 있거나 코팅이 벗겨진 곳 등에서도 물감이 끼거나 스며들 수 있으므로,

    해당 부분에는 놀이를 하기 전 미리 린스를 도포해 두시면 물감의 끼임 및 스며드는 현상을 예방할 수 있으므로 이 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9
제품문의
물감의 사용 연령은 몇세부터인가요?
    A :

    저희 키즈맘아트의 놀이물감은 기본적으로 3세 이상의 사용연령을 고지하고 있습니다.


    허나 요즘은 아이들의 오감발달 및 두뇌개발 등에 관심이 높은 어머님들이 많으셔서

    평균적으로 18개월 ~ 정도부터 물감과 관련된 놀이를 시작하고 계신 편입니다.


    연령이 어릴 경우에는 부모님의 코치하에 함께 놀이를 하게 되면,

    아이의 오감발달은 물론 부모님과 아이들과의 유대감 형성에도 매우 긍정적 영향을 끼칠 수 있습니다.

8
제품문의
미술가운 권장 연령이 몇세인가요?
    A :

    저희 키즈맘아트에서 취급하고 있는 미술가운 제품은 연령에 따른 분류가 아닌 크기(Size)로 구분하여 생산 및 판매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같은 연령이라 하더라도 아이들의 발육상태 및 성별 등에 따라서 다소 차이가 나타날 수 있으므로,

    아이들이 평소에 입는 의복류의 크기와 비교하여 구매하심이 가장 정확한 구매로 이어질 수 있는 방법입니다.

    또한, 미술가운(앞치마 및 토시 상품군도 포함)의 크기는 상세페이지 내에 상세히 기재되어 있으므로 참고하셔서 이용 부탁드리겠습니다.


7
주문/결제
입금을 했는데 주문한 내역이 확인되지 않아요
    A :

    우선 주문서 접수 후 7일 이내에 입금이 확인되지 않을 경우, 주문서는 자동으로 취소처리됩니다.


    주문서가 취소처리된 후 입금이 확인되면

    주문서 접수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으므로 입금 전에 주문내역을 꼭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입금을 한 직후 입금확인이 되지는 않으며

    시스템상 대략 30분 ~ 1시간 이내에 자동으로 입금확인 처리가 진행됩니다.


    만약 1시간이 지나도 입금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는 주문하신 금액과 주문금액이 일치하지 않거나,

    주문시 기재하신 입금자명과 실제로 입금시 기재하신 입금자명이 일치하지 않을 경우,

    또는 주문을 따로따로 해서 주문서가 2건 이상 접수되었는데 통합하여 한번에 입금을 하실 경우

    자동으로 입금확인처리가 진행되지 않으므로

    이럴 경우 저희 고객센터(031-855-0101)로 전화주시면 확인 후 처리가 가능합니다.


6
제품문의
물감은 물을 섞어서 사용하나요?
    A :

    어린이용 놀이물감은 기본적으로 각종 퍼포먼스 형태로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나 스탬프 및 롤러 등의 각종 도구를 사용할 경우 물감을 원액 자체로 사용하시는 것이

    발색 및 표현력에서 최고의 효과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물론 그림을 그릴 경우 물감의 소모를 줄이기 위해 소량의 물을 섞어서 사용하는 것은 무리가 없으나,

    물의 양이 많아질 경우 발색 및 은폐력 등에서 큰 차이가 나타날 수 있으며

    퍼포먼스 형태의 놀이에는 적합하지 않은 점성을 보일 수 있으므로 이 점 반드시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5
배송/반품/교환
방금 주문했는데 언제 출고 되나요?
    A :

    저희 키즈맘아트의 배송은 기본적으로 평일 오후 5시 이전까지의 주문건을 당일 발송으로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고객님들의 편의를 위해 상황에 따라

    평일 최대 오후 5시 30분 ~ 오후 6시까지의 주문건도 당일 발송으로 처리해 드리기 위해

    최대한 노력하고 있으므로 배송의 신속성에 있어서는 크게 염려하지 않으셔도 되리라 생각합니다.


    참고로, 발송이 확인되시면 다음날 오전 11시 ~ 오후 1시경 주문서 내 배송추적을 통해 정확한 배송관련 사항 확인이 가능합니다.

4
회원가입/탈퇴
회원가입을 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A :

    저희 키즈맘아트의 회원이 되시면,


    가입 즉시 사용가능한 신규회원 3천원 쿠폰이 지급되며

    키즈맘아트에서 진행하는 각종 회원전용 이벤트에 참가하실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집니다.


    또한, 회원 등급에 따른 할인쿠폰 및 적립금 지급 등 푸짐한 혜택들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3
배송/반품/교환
부재중으로 상품이 반송되었는데 배송비는 어떻게 처리되나요?
    A :

    수취인의 부재 또는 수령지 주소 / 연락처 오기재 등에 의해 상품이 반송되어지는 경우


    지불되어지는 배송비 전액을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2
주문/결제
주문할때 누락된 상품이 있어서 추가주문을 했어요. 이전 주문건과 묶음배송 가능한가요?
    A :
    우선 한건의 주문서가 아닌 각각 다른 주문서의 접수건일 경우 시스템상 자동으로 묶음배송 처리가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추가주문에 대한 묶음배송을 원하실 경우 
    저희 고객센터(031-855-0101)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처리가 가능합니다.

    만약 이전 주문건이 발송처리가 완료되었을 경우에는
    별도로 발송이 처리되므로 묶음배송이 불가능한 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1
배송/반품/교환
주문제작 상품의 반품 및 교환이 가능한가요?
    A :

    주문제작 상품의 특성상 주문확인 후 평균 2일 ~ 최대 5일 정도의 상품 준비기간이 소요될 수 있으며,

    주문제작 접수가 의뢰되는 순간부터 단순변심 등에 의한 반품이나 교환은 불가능합니다.

    또한 수령 후 상품자체의 불량건 이외에는 별도의 처리가 절대 불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는 주문제작 상품의 특성상 반품이나 교환 후 재판매에 대한 부분에서 문제가 야기될 수 있는 부분이므로 이 점 반드시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이전 페이지
  1. 1
다음 페이지

커뮤니티

MYSHOP

최근 본 상품

이전 제품

다음 제품